º 해외 여행/사이판

사이판 킨파치 레스토랑 Kinpachi Japanese Restaurant

리리리i 2024. 3. 14. 16:58
반응형

 
첫날 마나가하섬 갔다 온 후
너무 배가 고파 맛집 찾는 좀비가 되었다.

사이판 하면 참치회 를 빼놓을 수 없다.
참치를 같이 먹을 수 식당을 찾았고,
그렇게 찾다 보니

2016년 7월 에 방영된 배틀트립 사이판 편에 나왔던



사이판 킨파치 레스토랑
(Kinpachi Japanese Restaurant)

을 가게됐다. 그 당시 회자 영상에서는
쿨의 이재훈 님이 계획을 짜서 맛집 소개를 하며
뮤지 님과 예정화 님을 데리고 간 곳이었다.

 
일본 식당 이었고, 사장님도 일본 분 이신 듯했다.
식당 내 게시판에 일본 문화를 알리고 참여를
할 수 있는 방법 등이 소개되어 있었고

화장실 가는 길에
일본 만화책과 책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참치회 10 피스 $13

생선튀김 + 밥 추가
( 가격 찍어놓은게 없다 ㅠ )

야끼소바 $8.00

를 주문했다.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담백하니 어린이도 먹기 좋은 맛이었다.
평상시에 생선까스를 안 좋아하는데,
개인적인 취향이 잘 맞아서
맛있게 먹은 생선 튀김 이었다.


 
 대망의 참치회.
사이판 하면 참치회를 제일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꼽는다.

이곳의 문제는 아닌듯하고
개인적인 취향이라고 생각하는데
맛이 너무 부풀려져 있는 게 아닐까? 하고 생각했다.

맛이 부족하지는 않았지만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다.
식감이나 맛이나 어딘가 하나씩 부족한 듯한 맛이었다.


 
생각 외로 야끼소바를 맛있게 먹었다.
참치회를 제일 기대했지만
오히려 다른 메뉴들을 더 맛있게 먹은 곳 이었다.

꼬치 리뷰도 많이 올라오는 식당이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전반적으로 평타 이상씩은 하는
메뉴 중 실패는 없는 식당인 거 같다.

 
 
 
사이판 킨파치 레스토랑 
Kinpachi Japanese Restaurant

Kinpachi Japanese Restaurant · 6P79+V52, Date St, Garapan, Saipan 96950 북마리아나제도

★★★★☆ · 음식점

www.google.co.kr

 
2024.03.11 - [º 해외 여행/사이판] - 사이판 마나가하섬

사이판 마나가하섬

사이판 여행의 꽃!! 마나가하섬! 검색할수록 부두세랑 시간이 계속 헷갈렸다. 가장 저렴한 페리 포함 보트도 2 ~ 4시간 정도로 입출입 시간이 정해져 있었다. 하루종일 놀 수 있다는 투어로 예약

huiyoi.tistory.com

 
2024.03.06 - [º 해외 여행/사이판] - 사이판 세렌티 호텔 사이판 Serenti Hotel Saipan

사이판 세렌티 호텔 사이판 Serenti Hotel Saipan

- 내돈내산 여행 후기 - 세렌티 호텔 사이판 (Serenti Hotel Saipan)24년 03월 06 ~ 11일 가라판(메인 시내) 가운데라 생각해도 된다. 위치가 아주 좋다. 앞에는 아이러브사이판( 큰 관광 마트 ) 밑에는 조텐

huiyoi.tistory.com

 
2024.03.11 - [º 해외 여행/사이판] - 사이판 차 카페 Cha Café and Bistro

사이판 차 카페 Cha Café and Bistro

사이판 여행 중에 최다 방문 카페다.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다. 바로 옆이 오하스 카페인데 취향적으로는 이곳이 더 좋았다. 오픈시간도 빨라서 3일의 아침 식사를 이곳에서 모두 해결했다. 매

huiyo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