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맛집 & 카페 & 디저트/맛집

통영 여행~ 더 통영 피자

리리리i 2019. 11. 30. 18:03
반응형

통영 여행을 하다가 이 영상을 본것이다!!! 

방송용 오버 액션을 한거 같기는 한데, 그래도 돈스파이크가 맛있다고 하니깐 ㅋㅋㅋ

속는 셈 치고 가봤다~ 어차피 동피랑 보러 가니깐.

 

경주하면 파스타.

통영하면 피자라고 하던가 ㅋㅋ

 

통영 동피랑쪽에 위피한 "THE 통영 피자"

 

왜케 맛있게 먹는 것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

 

 

외관은 홍대에 있을 법한 피자집 같은 모습인데, 가게앞에 내가 본 그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가게앞 영상을 보니깐 여러 TV프로에서도 소개가 된듯 한데, 유명세는 좀 약한듯 했다. 

 

가격은 그냥 쏘쏘??  요즘 워낙 비싼 가게가 많아서 그런지....이정도 가격이면 그냥 쏘쏘한거 같다

 

배가 고프지 않고, 동피랑에 올라가서 카페에 갈 예정이라 

돈스파이크가 맛있다고 한 전복피자를 먹자!!! 

간단히(?) 전복피자 하나만 주문을 했다. 

 

주문은 셀프고 선불!! 

 

전복 피자 19,000원

 

가게 자체는 크지 않고, 5~6팀 정도 않을 수 있는 작은 가게 였지만,

분위기가 홍대 빈티지 스퇄 느낌이 물씬~ 

 

 

테이블 셋팅은 셀프!!!

 

격식있는 식사를 위해 파스타와 일반 포크를 알려주는 안내문 

피자 스푼은 테이블다 1개만~~

 

 

피자가 나왔다. 무려 전복 피자다!!

피자 사이즈는 크지 않았는데, 방송에서 1.5인분이라고 했는데, 딱 그정도 인듯

 

 

전복 한마리를 슬라이스해서 피자 한조각당 전복 슬라이스 한개씩 올린거 같은데....

음...전복이 비싸니깐....비쥬얼 떄문에 그렇게한듯 한데;;;  그래도 피자 가격이 19...인데..... 

 

 

방송에 나온것처럼 도우가 얇고 치즈가 풍부했다.

개인적으로 전복 슬라이스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피자 자체는 맛있었다.

슬라이스된 전복을 씹지 않으면 피자의 다른 부분에서 전복맛은 나지않는다. 

 

다시 통영을 놀러온다면 다른 기본스타일의 피자를 먹어봐야겠다. 피자 자체는 맛있으니깐

 

1.5인분 정도의 양이라서 식사용 보다는 지나가는 주전부리나 가게의 다른 메뉴와 함께 먹으면 좋을듯?? 

 

 

벽에 여러 다양한 글이 써져 있는데~ 우리가앉은 자리에 딱 써있던 글귀!! ㅋㅋㅋㅋ

ㅇㅈ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