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맛집 & 카페 & 디저트/맛집

코너 스테이크 홍대2호점 - 백종원의 골목식당

리리리i 2019. 11. 14. 16:45
반응형

"골목식당 - 정릉 아리랑시장" 편을 보다보니, 급 함박 스테이크가 땡겨서....ㅋㅋㅋ

 

함박스테이크집을 검색 해보니 옛~~~날에 골목식당에 나왔던 함박집이

 

최근(?)에 홍대에 2호점을 오픈했네요!!!!! 오오!!!! 바로 고고~~~ 했습니다.

 

홍대정문쪽에 위치한 스타벅스 뒷길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도착했더니 줄이 길었는데 사실 따로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게,

 

입구 앞 대기자 명단에 이름과 메뉴를 써야만 웨이팅이 되는 방식 이었습니다. 

 

하지만!!!! 순서가 되면 이름을 불러주는데 그자리에 없으면 끝!!!! 따로 전화를 해주거나 기다려 주지 않았어요.

 

입장시에는 메뉴를 미리 대기표에 써놨기 때문에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았도 되지만,

 

입장하고나서 메뉴를 변경하거나 추가 주문이 가능하긴 했어요.

 

그래서 저는 까르보나라 함박에 스파게티면 추가 했어요. ㅋㅋ

 

까르보나라 함박 : 9.500원

 

투움바 함박 : 9.500원

 

스파게티면 추가 : 1000원

 

자리에 앉으면 종이컵(물잔)에 에피타이져(후식일까???)로 카라멜이 올라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귀엽 ㅋㅋ

 

체인점이라서 본점의 맛은 안나겠지 했는데,

 

방송에 나온 매니저분이 스~윽~ 입구 정찰하러 나오시는 겁니다!!! +_+ 띠옹!!!

 

나름 신뢰가 갔던게, 조리는 방송에 나왔던 매니져분이 혼자서 조리를 하시고,

 

알바분들(?)은 셋팅만 도와주시는것 같았어요.

 

 

"오늘, 힘들었지? 함박자 쉬고가" ㅋㅋㅋ 

 

밖에는 웨이팅 줄이 길었지만, 내부는 여유롭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1시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온거 같아요. ^_^

 

"까르보나라 함박 스테이크"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

 

추가 주문했던 스파게티 면인데, 밥 + 스파게티 면인줄 알았는데 변경 이었어요. 

 

모든 함박 스테이크에 같이 나온 빵 입니다. 함박 소스가 맛있어서 유용하게 접시를 딱으며 먹기 좋은 빵 이었어요 ㅋㅋ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아래 인스타에서 퍼왔어요. 

 

대부부은 저처럼 투움바 + 까르보 함박를 주문하더라구요. 

 

 맛있는 함박 이었습니다.

 

가격이 싸서 가성비를 붙이지만, 굳이 가성비가 아니어도 맛있는 함박스테이트 였어요!!!

 

출처 - https://www.instagram.com/iljungkitch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