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맛집 & 카페 & 디저트/카페 & 디저트

연남동 샹들리에

리리리i 2018. 11. 1. 00:00
반응형

연남동 샹들리에


좋은 날이라 바(BAR) 에 가보기로 했어요. 


오래전 한창~ 바(BAR) 가 유행할때 가보고~ 


너무 오랜만의 바(BAR) 방문입니다.  




식사를 하고 이동중이었기에 딱히 정한곳 없이 구경하면서 다니다가


바닥에 있는 간판을 똭!!!! 


"여기 가볼까??" 


들어가 보기로~ 



요 간판이에요. 




친절한 안내문구 왼쪽 계단으로~ 








2층 입구에 들어섰는데...문이 이렇게 딱 닫혀 있어서...


살짝 움찔 했어요;;;; 들어가도 되는건가;;;; 




주춤 거리는 우리를 위해 옆에 적힌 귀여운 글씨가.




가게 내부 모습니다. 


전체적으로 은은하니, 바 이름답게 샹들리에가 많이 달려있어서 분위기는 좋았어요. 









메뉴는 많았지만 저희가 먹을 페이지만 찍었어요. 


저희는 


롱아일랜드아이스티 ------------- 10,000원

마카리타 ------------------------- 10,000원


를 주문 했어요. 안주는 패스~












요건 기본 안주.




특이하게 칵테일에 꽃을 올라가 있어요.






"마가리타"


저는 도수가 높은 술인 "마가리타" 




"롱아일랜드아이스티"


도수가 낮고 달달한 "롱아일랜드아이스티"







"롱아일랜드아이스티" 에도 꽃이 올라가 있네요. 








테이블 분위기도 좋고 카테일에 꽃도 올라가 있고, 천장에 샹들리에까지 더해지니


케익으로 기념일(?) 즐기는 커플들이 보였어요. 






무엇보다 화장실이 남여공용 화장실이긴 한데~  


깨끗하니 잘 관리 되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