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움직이지 않는 얘들이 2D.
옆으로 서 있을 때 최대한 구분이 안가게 하는 것이 목표.
▼ GIF. ( 기다리면 움직입니다.)
▼ 아웃라인 테스트 하면서 2D 와 비교.JPG
모델링 한 캐릭터. 블랜더로 스샷.
반응형
'º 개발 이야기 >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스파인 마스크 쉐이더 (0) | 2025.03.12 |
---|---|
이터널 레이싱 (0) | 2018.05.29 |
"Simple Game's" 프로젝트 #1번째 게임 - 3번째 진행 글 (0) | 2018.01.10 |
"Simple Game's" 프로젝트 #1번째 게임 - 2번째 진행 글 (0) | 2018.01.09 |
발견하다... (0) | 2017.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