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개발 이야기/개발

"Simple Game's" 프로젝트 #1번째 게임 - 2번째 진행 글

_리리리 2018. 1. 9. 14:26
반응형

2017/12/22 - [■ 인디 게임 개발] - "Simple Game's" 프로젝트 #1번째 게임 - 1번째 진행 글

 

 

게임 타이틀을 정하면서... 

차기 게임들에도 사용 할수 있는 이름으로 단어를 찾게 되었다.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이름 짓는게 제일 힘들다;;;; 

 

이런저런 단어를 찾아다니고...

 

찾아다니고...

 

찾아다니고...

 

찾아다니고...

 

"Eternal" 이란 단어가 괜찮다는 제보.

 

큰 고민없이 ( 절대 귀찮은건 아님 ) 이터널로 정하고. 게임 타이틀도 빠르게 정했다!!

 

"Eternal sailing" -> 이터널 세일링?? 인가

Eternal ---------------------------------
 
1.영원의, 영구의; 불멸의(<반의어> temporary).

eternal death 

영원히 구원 없는 사멸

eternal life 

(하느님의 축복을 받은) 영원한 생명.

2.간단없는, 끊임없는, 끝없는.

eternal quarreling 

끊임없는 싸움[다툼]

eternal chatter 

끝없는 잡담.

3.영속적인, 항구적인; 불변의, 부동의.

eternal principles[truth] 

불변의 원리[진리].

4.(철학) 영원 불변의, 초시간적인.
 
 
Sailing ---------------------------------
 
항해, 범주(帆走), 항행, (새·비행기 따위의) 비행.
2.요트놀이[경기].
3.(배의) 속력, 항행력.

ship remarkable for her fast sailing 

속력이 몹시 빠른 배.

4.항해술, 항법.

great circle sailing 

대권 항법(大圈航法).

5.[U, C] 출범[출항] (시각), 정기편.
6.(배로) 운반[수송]되는 것.
 
타이틀 완성!!!

 

 

반응형

'º 개발 이야기 >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스파인 마스크 쉐이더  (0) 2025.03.12
이터널 레이싱  (0) 2018.05.29
"Simple Game's" 프로젝트 #1번째 게임 - 3번째 진행 글  (0) 2018.01.10
발견하다...  (0) 2017.08.03
1인 개발_RollingPlanet  (0) 2017.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