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국내 여행

순천만가든마켓

리리리i 2024. 4. 23. 09:25
반응형

몇 년 전에 순천만국가정원을 왔을 때는 없었는데
새로이 순천만가든마켓이 눈에 들어왔다.
찾아보니 21년 10월에 오픈했었다.
 
마켓 앞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자재나 식물을 산다면 바로 실어야 하기 때문에
차를 마켓 앞에다 주차하는 게 좋다.

건물이 엄청 크게 들어왔다.
 
뒤에 사진이 더 나오지만
건물 외부에도 마켓이 구성되어 있었다.

입구에 들어서면 식물들도 꾸며져 있고,
바로 옆에 카트와 내부 구성도면이 있다.
내부 외부 넓게 있어서 카트 필수다.

화훼와 정원용품에 관련된 모든 것을 팔고 있었다.
단순 도구가 아닌 기계들도 팔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을 보고 이곳을 오기 때문에
지름신 을 잘 다스려야 한다!!  +_+
 
 -  마켓 내부 사진들 - 

화분에 보면 파는 곳의 업체 나 사람 이름이 적혀 있다. 
화훼 운영하는 곳에서 입점해서 파는 것 같았다. 
 
마켓 직원분들도 계시지만
드문드문 납품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지만
직접 소개해주시고 알려주시는 분들이 있었다.

 

 
바닥에 외부로 나가는 길이 표시가 되어 있다.
묘목이나 정원수 같은 것들은
외부에 더 많이 전시가 되어 있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집에서 가드닝을 하고 있다 보니,
봄이라서 화훼단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있는데
다녔던 곳 평균보다 저렴하게 팔고 있었다.
 
순천만가든마켓 (scgmarket.co.kr)

순천만가든마켓

순천만가든마켓

www.scgmarket.co.kr

 
마켓에서 본 식물이나 자재를 배송받을 수 있으니,
마켓에서 보고 집에서 치수 같은 것을 확인 후
인터넷 배송을 시켜도 된다.

순천만가든마켓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순천만가든마켓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