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맛집 & 카페 & 디저트/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 필동 멸치국수

리리리i 2019. 12. 1. 23:17
반응형

이날은 너무 추워서 따끈한 국수가 땡기는 날이었다. 

마침 있는 곳이 충무로 대한극장이라서 골목식당에 나온 필동 식당을 검색 했는데,

충무로 대한극장 근처로 "필동 멸치국수" 집이 이사를 왔다는 소식을 보게되었다!!! 오!!! 

딱 뒤돌면있네!!! 

 

"필동 멸치국수" 가게는 충무로역 대한극장옆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쉬웠다.

가게가 훤히~ 잘 보인다!!  

 

한쪽에 골목식당 간판도 보이네!!!

 

메뉴 주문은 셀프라서 입구 앞에 메뉴 주문 하는 기계를 통해서 주문과 계산을 하면 된다. 

 

멸치국수               5.000원

소불고기 간장국수   6.000원

 

이거 두개가 왠지 조합이 좋을꺼 같아서 ㅋㅋ

다른 테이블 보니깐 "오늘의막전" 도 많이들 주문했다.

 

가게는 넓고, 꺠끗하다!! 처음 반찬은 가져다 주시는데, 이후부터는 셀프라는 안내문을 봤다.

 

처음 나온 메뉴는 멸치국수다. 

멸치국수 치고 양이 많았는데~ 방송에 나온것 만큼, 먹고 남길 정도로 많이 주지는 않으셨다.

청량고추가 들어있어서 국물은 살짝 칼칼해서 추운날 먹기 딱 좋았다. 

괜히 소주 한잔 생각도 나고 ㅋㅋㅋ

 

다음에 나온 소불간장국수!

딱 한입하고 멸치국수랑 천상조합이다!! 라는 생각이 ㅋㅋㅋㅋ 

소불간장국수는 달달해서 멸치국수의 칼칼한 국물이 잘 어울렸다. 

 

가게에서 식사를 하는 동안 아주머니께서

"부족하면 말씀하세요~ 더 줄께요~ "

하면서 계속 사람들에게~ 식사양을 물으셔서 듣기 좋았다.

중간에 방송에 나오셨던 남자주인분도 왔다갔다 하시면서 손님들 신경써주시기도 해서

먹는 내내 기분좋게 식사를 할수있었다.

 

 

 

 

 

Dungeon And Pocket Survivor

 

Dungeon And Pocket Survivor - Google Play 앱

생존! 던젼! 스킬 합성!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