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리뷰

팻메이트 켄넬 450

리리리i 2020. 5. 28. 11:24
반응형

 
 
 


"펫메이트 울트라 바리켄넬 패션 450 " 이게 이름인데....
 
이름 왜케 기냐;;;; ㅋㅋ 
 
그냥 줄여서 켄넬. 사이즈는 450 을 샀다. 
 
설명서에는 22,7 ~ 31,7 kg 에 해당하는 아이들이 생활하기에 적합하다고 되있다. 
 

배송비 +15000원
 
주문을 하고!!!! 
 

퇴근을 하고 집에 오는데 집앞에 어마무지한 박스가 똭!!!!  깜짝이야!!! 
2일 정도 만에 온거 같다. 엄청 빨리 왔네;;;
 

박스의 사이즈 ㄷㄷㄷㄷㄷ 
 

켄넬은 대형 뽁뽁이로 싸여 있다. 
 

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
 
조립전에 사이즈 확인을 위해 들여 보냈는데 왜케 귀엽지 ㅋㅋㅋㅋ
 
우리집 보더콜리가 들어가면 대략 이정도 사이즈다. 
 
보더콜리는 중형견으로,
 
허스키나 골댕이보다는 작고, 무게로 따지면....음...대략 22kg 정도 되지 않을까??
 

< 출처 - 쇼핑몰>

 
 

밑판을 들어내면 지붕과 함께, 설명서와 조립을 위한 부품이 들어있다.
 

밑판과 지붕을 연결할때 사용하는 나사 / 문에 다는 그릇(?)
 

켄넬 문
 

상표텍이 켄넬에 붙어 있는데, 사이즈가 적혀 있다. 
 

조립 설명서

밑판과 지붕을 잡아주는 나사를 위아래로 끼우고 손으로 돌리면 끝!!!
 
다른 도구 필요 없이 손으로 돌려주면 된다. 
 

켄넬 적응을 위해 간식으로 유도 하려고 하는데....
 
간식을 향한 눈빛이......금방이라도 레이져 쏘겠다;;;;;
 

엉덩이는 그만 보이고~~~  뒤를 돌아 봐라!!  ㅋㅋㅋ
 

" 간식??? "
 

보더콜리가 들락날락 해도, 불편함이 없는 사이즈다.
 

이상~
 
"펫메이트 울트라 바리켄넬 패션 450 " 후기 입니다.
 
 
 
Dungeon And Pocket Survivor

 

Dungeon And Pocket Survivor - Google Play 앱

생존! 던젼! 스킬 합성!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