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해외 여행/라오스 비엔티안

라오스 - 비엔티안 표 구입

리리리i 2020. 1. 23. 16:05
반응형

 

 

 

 

회사 동생과 같이 "라오스 - 방비엥" 으로 여행을 가기로 해서

비행기 표를 구하기로 했다.

 

제일 많이 쓰는 "스카이 스캐너" 로 몇일을 찾았지만

여행 정책이나 고객 응대가 좋지 못하다는 여행사의 표만 싸게 나오고 있어서,

선뜻 표를 구입하기가 애매했었다.

 

그러다 알게된 싸이트 인데, 나만 몰랐던거 같다;;;;;; 

현대카드 사용자면 비행기표 할인을 받을수 있고, 호텔 할인도 같이 해주는 곳이었다.

 

결론은 현대 프리비아 에서 표 구입.

7% 청구 할인까지 받아서 산 표는 스카이 스캐너 보다 1~2만 가량 비싸긴 했는데,

일단 항공사 정책과는 별개로 나중에 문제가 생겨도 비벼볼수 있으니깐.

 

밑에는 내가 산 표 가격. 성수기때 여행 가는 표라서 조금 가격이 쌔다.

직장인의 비애 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비아에서 표 구입을 완료하고,

다시 스캐너로 검색을 해서 가격을 알아봤다.

괜히 내가 더 비싸게 샀을까봐;;;;   그리고 혹시나 더 싸게 나오는 곳이 있을까봐....ㅋㅋㅋ 

다 그렇지 않나;;;;  괜히 내가 산 표를 검색해보고 싶은 ㅋㅋㅋ

 

스카이 스캐너에서 처음부터 봐두었던 표를 클릭 했는데,

갑자기 가격변동 알림이 뜨면서 저렇게 가격이 인상되더라;;;; 헐;;;; 뭐...뭐지;;;;; 

 

 

 현재는 이렇게 까지 가격이 올랐다;;; ㄷㄷㄷㄷ 빨리 사기를 잘했다;;

 

 

빨리 갔다와서 블로그에 여행기 올렸음 좋겠다!!!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반응형